서비스지원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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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국 어디서나 프로그램의 문제 해결 및 전문적인 상담서비스를 위하여 고객지원센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고객님의 전화 불통의 문제해결과 전화문의 100%를 수용하기 위한 방안으로
CallBack System을 운영하여 고객들이 반복하여 상담원과 통화를 시도해야
하는 번거로움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가능
합니다.

  • 글로벌 IT 프로세스모델(CMMI) 기반의 전사 표준프로세스 보유
  • 시스템 기반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리활동 수행
  • 지속적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생산성 및 품질 향상

CMMI-DEV Model을 기반으로 수립된 중외정보기술의 표준 프로세스는 소프트웨어의
개발, 유지보수, 관리활동에 필요한 핵심활동을 정립 및 운영, 개선할 수 있게 하는
바탕이자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.

전사 차원의 표준 프로세스는 곧 체계적인 변화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합니다.
이행사례, 수행경험, 지식의 공유와 프로세스 및 성과관리 활동을 통해 품질을 향상시키고,
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

온라인원격지원 서비스

서비스 담당자와 통화가 안되거나, 시급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,
원격지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문제를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.

CI CRM 고객지원 사이트

CI CRM을 통하여 자료 업데이트 및 프로그램의 문제해결과
고객문의를 위한 고객지원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Customer Call Center 상담전화 : 1588-0047상담시간 : 오전 09:00 ~ 오후 06:00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